북마크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1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번호 제목
          21 [기타] 현금영수증 / 지출 증빙을 받을 수 있나요?   

           결제 단계에서 신청하시지 못했다면 order >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증빙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주문건만 가능)       

          해당 페이지의 결제정보 > 매출증빙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현금영수증 / 지출 증빙 신청 가능합니다.

          20 [기타] 입점문의   

           디자이너 테이블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입점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담당 MD가 따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반품/교환] 상품이 불량입니다. 반품 혹은 교환을 어떻게 하나요?   

           불량의 경우 교환/반품/환불 모두 가능하며 교환 시 주문한 상품과 동일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혹은 해당 브랜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8 [반품/교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은 하실 수 있나요?   

           수제화 제품의 경우 특성상 주문 제작이 들어간 상품이기 때문에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 참고 바랍니다.

          17 [반품/교환] 브랜드 개별 배송 반품 안내   

           반품의 경우 해당 브랜드에 먼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에 관한 사항이 협의된 경우

          사이트 우측 상단의 Order 메뉴를 클릭하여 접속한 페이지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나 [반품접수]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에서 반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택배사는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로 (배송 받은 송장번호 확인 후) 택배 회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택배로 반품하시는 경우 

          비용은 고객부담이며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주소는 반품내역, 반품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6 [환불요청] 환불금액을 적립금으로 대신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을 금액을 고객님 적립금으로 대체해드립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취소로 환불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적립금 환급이 불가합니다

          15 [환불요청] 입금 후 주문 취소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입금 후 배송상태가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환불이 가능하나 실시간으로 처리되기 어렵습니다

          취소 요청 후 익일까지 환불 처리되며 환불 처리 후 SMS 문자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환불 접수 내용은 MYPAGE의 사이드메뉴 환불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 [주문취소] 복수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 후 일부에 대한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이 경우 결제방식에 관계없이 취소금액은 적립금으로 환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배송안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모든 상품은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특성상 지정일 배송은 어렵습니다

          12 [배송안내]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합니다.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주소지의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발송을 위해선 1:1 문의를 남기셔야 합니다

          1:1 문의를 통해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알려주시면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 전 배송지와 연락처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배송안내] 배송 중인데 송장번호를 입력하니 조회가 안됩니다.   

           출고완료 문자메시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익일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고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에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배송안내] 상품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order 메뉴를 클릭하여 접속한 페이지에서 배송조회버튼을 누르시면 발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는 주문 정상 완료 후 이메일과 SMS로 발송해드리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9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일반 상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나 

          수제화의 경우 상품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므로 제작기간이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 일시 품절이거나 입고지연 등으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해당 경우에는 출고 예정일을 SMS로 알려드립니다


          8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지, 배송메모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배송 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정해집니다.  

          -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 준비 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7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시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 취소가 되지 않나요?   

           주문 완료 후 미입금 상태로 10일 경과 시 해당 주문은 무효처리 됩니다

          그전에 확인 메일을 발송해 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배송 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배송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1)
          주문접수 및 결제 완료 : 직접 취소 가능
          (2)
          상품 준비 중 :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는 출고처리 하였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 혹은 해당 브랜드로 직접 요청 필요 (수제화의 경우 제작 단계에 들어간 제품은 환불 불가)
          (3)
          출고완료 : 상품 수령 후 반품 요청 (단순한 변심으로는 환불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즉시 취소 : (order > 주문내역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내역 > 주문무효 버튼 클릭)로 직접 취소 가능
          -
          신용카드 결제 시 즉시 취소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 결제 시 환불정보를 같이 접수해주시면 익일 내로 환불처리 됩니다.
          -
          취소 요청 :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브랜드로 연락하셔야 하며,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수령 후 반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수제화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는 환불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수령 후 반품 요청 : 이미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수령 받은 상품을 해당 브랜드의 주소지로 다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수제화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는 환불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5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로그인 없이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제품을 선택하여 주문하실 때 비회원 주문 결제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주문 결제 건을 확인하실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번호는 주문 시 SMS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쿠폰사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주문결제] 무통장 혹은 가상계좌 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영업일 기준 1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 시에는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 확인 후 해당 내용을 SMS로 발송해 드립니다.

          3 [주문결제]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   

           사이트 우측 상단 order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비회원 주문인 경우 주문번호와 메일주소를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문번호는 주문 정상 완료 후 이메일 과 SMS로 발송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상품관련]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AS는 구입하신 상품의 브랜드에 따라 서로 다른 정책을 가지고 있으니 해당 브랜드에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구입하신 브랜드를 확인 후 해당 업체로 문의해주세요.

          업체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힘드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